본문 바로가기

외국 영화 후기

더 포리너 - 딸을 죽인 범인 찾기

요약

콴은 딸을 죽인 범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콴이 범인을 찾는 과정입니다.

영화 더 포리너 포스터

출연

영화 더 포리너는 2018년 2월 7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성룡 님이 콴, 피어스 브로스넌 님이 리암 헤네시, 올라 브래디 님이 메리 헤네시, 로리 플렉 바이른 님이 숀을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마틴 캠벨 님입니다.

줄거리

테러로 폭발이 발생했습니다. 콴은 죽은 딸 펜을 껴안고 있습니다.

전에 싱가포르를 탈출할 때 펜의 두 언니가 죽었고, 펜의 엄마는 펜을 낳다가 죽었습니다.

콴은 범인을 찾기 위해 부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지만 범인을 알 수 없습니다. 콴이 직접 찾아가서 만나지만 범인을 알 수 없습니다. 화장실에 콴이 설치한 폭발물이 터집니다. 콴이 부총리를 죽이려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부총리 부하들이 콴을 찾기 위해 숲을 수색합니다. 부하들은 콴에게 당합니다.

콴은 폭탄을 착용하고 부총리 앞에 등장해 범인이 누구인지 묻습니다. 부총리는 자신이 코드명을 바꾸어서 그놈들이 사용하면 알 수 있다고 답변합니다. 콴은 하루라는 시간을 줍니다.

다리 위 버스가 폭발합니다. 또 테러입니다.

부총리는 남자에게 총을 겨눕니다. 다리에 총을 쏩니다.

숲에서 콴은 부총리 조카 숀과 싸워 이깁니다. 숀은 범인의 이름을 말합니다. 돌아온 숀은 부총리와 대화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콴은 부총리에게 폰 사진을 보여줍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테러를 왜 저지른 것인지 자세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악당들의 관계가 좀 얽혀있습니다.

복수보다는 범인 찾기에 집중되었습니다. 그리고 약간 싱거운, 지루한 면이 있습니다.

성룡 님의 무술 액션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자동차 액션 같은 것은 없습니다. 공중에서 점프하고, 몸 사라지 않는 그런 액션이 없어서 무언가 노년에 맞는 액션이랄까요? 좋았습니다. 콴이 배트맨 같은 액션이라면 현실감이 너무 떨어질 테니까요.

수상 및 흥행

내용이 없습니다.

관련 작품

원작은 소설입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