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회사에서 시니어 인턴과 젊은 사장이 만납니다. 이 둘이 어울리나요? 네. 어울립니다.
출연
영화 인턴은 2015년 9월 24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앤 해서웨이 님이 줄스 오스틴, 로버트 드 니로 님이 벤 휘태커를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낸시 마이어스 님입니다.
줄거리
은퇴 후 시간을 보내는 벤은 자기소개 동영상 촬영을 하고, 시니어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합니다. 채용에 합격한 벤은 창업자 줄스의 비서가 됩니다. 줄스는 나이 많은 벤이 부담된다고 해야 할까요? 반갑지 않습니다. 벤은 줄스의 운전기사 마이크에게 이야기하고, 마이크 대신 운전합니다. 줄스는 CEO를 고용하려 합니다. 벤은 피오나와 친해집니다.
야근 중입니다. 잠시 벤은 줄스와 대화를 나누며 본인이 근무했던 건물에 인턴으로 와서 근무하고 있다는 이야기 합니다. 줄스는 벤을 페이스북 가입시켜 주고, 친구를 맺습니다. 줄스는 벤을 다른 부서로 옮겨달라고 한 실수를 벤에게 사과하고, 벤은 다시 자리로 돌아옵니다.
줄스가 이메일을 엄마에게 잘못 보냈습니다. 줄스의 요청으로 벤과 사람들은 엄마 집에 들어가 문제를 해결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벤은 줄스의 딸을 집으로 데려다주다가 줄스의 남편이 바람피우는 것을 봅니다.
영화 시작과 엔딩 장면에서 사람들이 기체조를 합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운전기사는 왜 사라졌는지 모르겠습니다.
벤이 근무했던 건물에서 다시 근무하는 것은 감동이었습니다. 벤과 사람들이 엄마 집에 들어가서 문제를 해결하는 장면은 웃겼습니다.
결말에서 줄스가 벤에게 할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말하는 장면을 보여주지 않고 영화를 끝내버립니다. 그래서 정지버튼을 눌러 놓은 느낌입니다. 줄스가 벤에게 무슨 말을 할지 아니까 답답하지는 않습니다.
수상 및 흥행
누적 관객 수는 2024년 4월 9일 기준 361만 명입니다.
관련 작품
내용이 없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